7월25일 01:20 애틀랜타 신시내티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우천 취소가 매우 아쉬운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알란 와이난스(1패 10.80)가 임시 선발로 마운드에 오른다. 4월 12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5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뒤 AAA로 내려갔던 와이난스는 AAA INT에선 4승 3패 2.74에 피안타율 .219라는 매우 안정적인 투구를 선보인바 있다. 다만 AAA와 메이저의 딱 사이에 있는 모습이 너무 자주 나온다는게 문제일듯. 화요일 경기에서 헌터 그린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9회말 간신히 1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홈 경기의 타격 부진이 대단히 심각한 레벨까지 떨어진 상황. 딱 3안타에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치명적이다. 3이닝을 불펜이 무실점으로 막은게 유일한 위안일듯.
우천 취소로 한숨을 돌린 신시내티 레즈는 프랭키 몬타스(4승 8패 4.85)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워싱턴 원정에서 4.2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몬타스는 최근 2경기 연속 5실점으로 부진에 빠져 있는 상황이다. 낮 경기에서 피안타율이 무려 .271이라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가 되기에 충분한 부분일듯. 화요일 경기에서 레이날도 로페즈 상대로 윌 벤슨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원정에서 나름 꾸준한 타격은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4개의 도루가 말해주듯 이 팀은 역시 피지컬 야구를 해야 통하는 편. 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깔끔하게 넘어가는 법이 없다.
최근의 몬타스는 투구 내용이 빈말로도 좋다고 할수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애틀랜타의 타선은 그 이상으로 부진한 상황. 와이난스의 투구는 AAAA에 걸쳐 있다고 봐야 할 정도고 신시내티는 포심의 속도가 느린 투수들 상대로 나름 강점이 있다. 프리드 대신 내놓은 카드에게 기대는 어렵다. 선발에서 앞선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신시내티 승리
핸디 : 신시내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